결백 (2019) 영화 다시보기

한국영화 다시보기
홈 > 영화다시보기 > 한국영화
한국영화

결백 (2019) 영화 다시보기

최신 한국영화 다시보기 사이트에서 소개하는 결백 (Innocence,드라마,2019) 영화 다시보기 리뷰 줄거리


“대천의 장례식장에서 농약 막걸리 살인사건 발생. 용의자 긴급 체포“

유명 로펌의 에이스 변호사 ‘정인(신혜선)’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농약 막걸리 살인사건이 일어났음을 알게 된다.
 치매에 걸린 엄마 ‘화자(배종옥)’가 용의자로 지목되고,
 그녀의 결백을 주장하기 위해 고향으로 내려가 직접 변호를 맡는다.
 사건을 추적하던 중 시장 ‘추인회(허준호)’를 중심으로 한 마을 사람들의
 조직적 은폐와 거짓 진술 등 수상한 정황을 포착한 ‘정인’.
 그날의 기억을 모두 잃은 ‘화자’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 모든 사람들과 맞서기 시작하는데…!
 
 파헤칠수록 커지는 의혹,
 과연 진실은 무엇인가?

※아래 링크중 원하시는 링크를 클릭 하세요


1. 링크버튼을 클릭하면 새창이 뜹니다. 새창에서 플레이버튼을 누르면 광고창이 뜨는데 바로 그 광고창을 끕니다. (2~6번까지 광고창이 뜰수 있음)

2. 다시 화면위 재생버튼을 클릭하고 감상하시면 됩니다. (무조건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세요. 익스플로러에서 광고만 뜨고 실행이 안됩니다)

3. Mixdrop 다운로드 (모바일은 안드로이드만 가능) 

PC:영상이 실행된후 마우스 우클릭 동영상을 다른 이름으로 저장 

모바일:영상이 실행된 후 꾸욱 눌러서 동영상 다운로드 클릭

34 Comments     3.5 / 17
  25 솔랭  
기대되는  영화가  올라왔네요ㅎㅎ어떤내용일지  궁굼해지네요 !
  8 forvy  
아............... 재미보단 슬픈영화네요..............................
  12 dfgdfgf  
찔질하고 구질구질하고 현실적이지않고 결말도 개판이고 한국판 원더우먼 탄생인가
5 Asdasdz12  
우리나라 영화야 원래 거의 아에 안보는지라 머라 할말은 없는대..현실적이지 않다는거에서 얼마전에  지금도 떠들썩? 한가?
얻어 맞는 국가대표 선수들 그걸 신고해도 아무런 제제도 없다는것을 보고 놀랬는대..
머 어디 그런게 한두가지겠냐 마는 머가 현실적인건지 궁금해지네요?
우리 모두는 우물 안  개구리인지도 모릅니다..아주 작은것 몇개를 보면서 그게 세상 전부인양 하는건지도 모른다는거죠..
20 개6661  
영화를 봤는데 찔질하지도 구질구질하지 않은 근래 들어 잘 만든 영화네요.
삐둟어 보면 세상이 삐뚤어 보이지요.
  9 철수의선빵  
현실적인걸 원하시면 다큐를 보셔야지요...배우들은 좋은데..먼가 좀 아쉽다고 해야하나..
  50 그대와의동행  
반전도 있고 배우들의 연기도 그런대로 괜찮았다.
하지만 어두운 분위기에 루즈한 느낌을 벗어내지는 못했다.
그리고 후반부에 너무 신파쪽으로 가서 아쉽고 전체적으로 스토리의 힘이 약하다.
조금 더 좋은 스토리로 갈 수 있었을텐데 아쉬움이 남는다.
끝이 후련하고 통쾌하지 않은 슬픈 영화였네요.
21 재쭈야  
동행님은 항상 반말이다.
쭉 반말하다가 마지막 의견엔 높임말이다.
꼬인 사람들이 시비를 많이 걸 것만 같다.

동행님, 간만이네유.
사업은 잘 되십니까.
늦었는데 안녕히 주무세용.
50 그대와의동행  
재쭈야님 반갑습니다~^^
건강하게 잘 지내시는지요?
코로나19로 인해 장사는 좀 타격을 받아 어렵지만 직원들과 함께 힘을 모아 잘 버티고 견디며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비 총알도 잘 비축해 두었어 이겨 나가고 있네요ㅋㅋㅋ
그리고 제가 감상 리뷰를 적을때 어떤 상대방을 향해 전하는 얘기라면 당연히 높임말을 쓰겠죠ㅋㅋ
그런데 영화를 보고 나만의 느끼는 감정을 노트에 기록하듯이 적다보니 그리 반말처럼 보일 수는 있겠죠.
그러나 마지막  맺음말에는 함축된 생각을 회원들에게 전한다는 마음으로 높임말로 적고 마무리 하는 방식을 택하고 있으니 오해 마시길 바랍니다ㅋㅋ
그리고 회원들과 소통하는 모든 댓글에는 항상 철저히 존댓말을 적고 있습니다요ㅎㅎ
아무튼 염려해 주셨어 감사드립니다.
님도 즐겁고 편한 주말 보내세요~^^
21 재쭈야  
아 오해 아닙니다 동행님 ㅋㅋㅋ
장난인데 이게 말이 아니라 글이다보니까 그렇게 보였을수도 있었겠네요.
기분 나쁘셨다면 사과드립니다. ㅎㅎㅎ
그나저나 예비총알 부럽네요 ㅠㅠ
일개 직장인인 저는 그냥 저냥 하루하루 다니고 있습니다요.
그러면 주말 잘 보내시고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
50 그대와의동행  
재쭈야님에게 처음부터 오해하지도 않았습니다ㅎㅎ
그러니 사과할일도 없구요ㅋㅋ
내가 저리 댓글을 달아둔 것은??
혹시 모를 다른분들이 정말 오해할까봐서 해명차원에 미리 내 뜻을 적어두었던 것입니다ㅋㅋ
재쭈야님 이제 맘 편하게 생각하시고 반가운 마음으로 자주 뵙길 바랍니다ㅎㅎ
행복하세요~^^
21 재쭈야  
아이고 이리, 아량 넓으신 분인줄은 제 진작에 알고 있었습죠 ㅋㅋㅋㅋ 이런 형님이 근처에 살아야 술도 자주 얻어먹고 좋은데 ㅋㅋㅋ저는 요즘 수영에 푹 빠져있어서 직접 보고 구매도 할겸 수영복 매장에 다녀왔어요. 마음에 드는것도 샀겠다, 오랜만에 영화 한 편 보고 푹 쉬어야 겠습니다.
네 그대와의동행님도 행복하십시오. 또 뵙지요.
50 그대와의동행  
하하하하~~~
이런 과찬의 말씀을 하시다니ㅎㅎㅎ
평소 봉사활동 하면서 배려하는 마음은 좀 있기는 하지만ㅋㅋㅋ
저도 30대때 수영장을 좀 많이 다녔는데 지금은 안다니고 있고 주로 걷기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부산에 거주하고 계신다면 술한잔 사드리는거야 언제든 가능합니다ㅋㅋㅋ
좋은 영화보시면서 편하게 쉬세요.
또 뵈어요~^^
21 재쭈야  
아이고 저희는 가깝고도 먼 사이네요.
저는 서울에 살고 있습니다.
온라인은 가깝고 오프라인 먼 그런 사이군요 ㅋㅋㅋ
저는 살면서 부산은 딱 3번, 그것도 지나쳐만 가 봤습니다. 언제고 한 번은 꼭 여행가고 싶은 도시긴 하니, 계획을 세울 때 연락드리고 꼭 한 잔 먹으러 가겠습니다. ㅎㅎ
또 뵈어요.
50 그대와의동행  
아~~ 재쭈야님은 서울에 사시는군요?
부산은 볼거리와 먹거리가 많고 해안가도 멋진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ㅋㅋ
언젠가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부산여행을 꼭 하시길 바랍니다~^^
21 재쭈야  
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소주와 회 먹으로 동행님께 가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일요일 잘 보내세영
  10 삼성오신  
배우들 연기도 괜찮고 몰입감도 그런대로 있내요 
짠한 감동도  있고 반전과 마무리가 아쉽지만 별3개 드립니다  꽝꽝 !!
  13 날근외투  
회원님들께 추천드릴 만한 괜찮은 영화라고 생각됩니다.
신혜선.허준호.배종옥.홍경.정인겸외 모든 배우들의 역할과 연기 좋았습니다.
2시간 동안 정주행한 한국영화 중 한 편입니다.
  7 스마트리  
이영화를 보니 20 여년전 홍콩영화 불초자열열남아  이던가 유덕화가 변호사나오고 엄마변호하는거 였는데 문득
  12 포레스트검프  
설정, 이야기, 그리고 전개는 좋은데 출연진의 연기력이 종종 부족해서 스토리에 비해 신빙성도 떨어지고 기대를 하고 보았는데 집중하기도 어려웠다. 감독의 데뷔작이라고 하는데 잘 된 영화라고 하기는 좀 그렇고 그냥 그런 드라마 한편.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12 jinu912  
요즘같은 시대엔 현실이 더 영화같이 믿을수 없는 상황들이 많다고 생각 하며 이 영화도 충분히 저런 상황들이 생기지 않는다는 보장을 누가 할까요??
영화 전개가 살짝 루즈한 부분도 없진 않지만 나름 띵 연기 였습니다!
하지만 뭔가 오마주 같은 느낌이 들긴 했습니다.
극중 정인은 7번방의 선물에 박신혜님을 연상 시키며 원빈님 과 김혜자님 이 주연으로 나온 마더의 느낌도 있었던것 같습니다.
보는이의 관점에 따라 다르겠지만 배정옥님과 딸로 나오는 신혜선님은 충분히 자신의 위치에서 연기를 잘 하지 않으셨나 생각 합니다.
개개인의 생각 차이고 어떤분에겐 재미없는 영화 였을지 모르지만 저는 나름대로 시간가는줄 모르고 몰두해서 본것 같습니다^^
  6 Khahn  
결백 > 침입자 > 사라진 시간 순으로 볼만하다고 해야겠습니다. 그나마 결백이 더 나은 영화였네요~
  9 라고니  
근래 영화들 중에 출연진들의 연기도 좋았고, 스토리도 탄탄하고, 작품성 있는 영화 한편을 보았는데...중반이후 연출력이 부족한듯 늘어지는부분이... 나름 볼만하네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20 Lucky Point!

  4 야누스의전설  
두번째 뎃글 적어봅니다..영화의 짜임세는 조금 아쉬웠지만 마지막 어쩔수없는 결백으로 반전의 장면에서 부모의 사랑으로 가슴이 짠해졌네요..아내랑 함께 보면서 즐겁게 감상했습니다..감사합니다..
  27 구영탄이  
재밌게 잘 봤습니다.
조금은 예상 가능하고, 스토리도 구성도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 있었지만, 배우들의 연기력으로 끝가지 관람 잘 했습니다.
  8 가이cl  
그참...그참...조금 보다가 접습니다. 시간 나시는 분들은 보세요. 허나 기대는 크게 말구요. 중간에 폰 일부러 놓고 갔다가 다시 와서 녹음한거...참..그것조차도 사실상 불가능 하답니다..저런 거리 소리는 녹음이 안돼요^^ 직접 해보면 알겁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27 Lucky Point!

10 삼성오신  
오지랖일지 몰라도 고음질 녹음으로 그정도 거리면 충분히 가능 합니다 ㅋㅋ 집에서 한적 잇거든요 ㅎㅎㅎ
8 가이cl  
진짜요?? 폰에서 된단 말여요?? 특별한 어플같은게 있나요???
10 삼성오신  
저도 그런건 젊은 사람들 처럼 그런 어플같은건 잘 모르구요
애전에 고물폰 쓰다 1년전 v50으로 교체후 마누라랑 내기 할러고 주방에서 녹음햇는대
저정도 거리보다 더 떨어져서 별로 큰소리도 아닌대 쌩쌩하게 잘 들리더라구요
12 jinu912  
요즘 스마트폰 기본 녹음도 저정도는 충분히 가능 합니다.
휴대폰 판매하는 입장에서 충분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38 Lucky Point!

8 가이cl  
그런가요?? 법원에서 녹음해본적 있는데 안되더라구요;;;제가 들리면 녹음도 될줄 알았는데..
12 jinu912  
아! 폰 기종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요즘 폰들은 속삭이지 않는이상 다 녹음 되더라구요 ㅋㅋ
  10 첫눈오는  
나름 재밌개 잘봤습니다.ㅋ
보다보니 .. 반전도 있는거같고 스릴도 있고 한장면들을 보다보면 그. 다음장면이 궁금해지게되며 몰입감도 상당히 좋았던 영화였어요 ㅎ
  4 에너벨리  
간혹 책 읽는것 같은 연기도 있었지만 반전도 있고.. 잘 봤습니다.
Category
글이 없습니다.